브라더프린터 한국 공식쇼핑몰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8.5~2018.10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 대표, 오진경 기획실장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brother-partner.com/
사이트 기획의도:
"브랜딩과 쇼핑몰의 공존, 실용적이며 트렌디하고 설득력이 넘치는 쇼핑몰."
브랜드 공식 쇼핑몰의 스케일 2 in 1
브라더프린터 공식쇼핑몰은 고객이 볼 때 첫 눈에 '공식'이란 것을 알아차릴 수 있도록 일반 쇼핑몰이 아닌 대형 브랜드사이트 + 쇼핑몰로 구성되었습니다. 즉 하나의 쇼핑몰에 2가지 홈이 있으며 하나는 브랜드 이벤트 및 스토리라인을 풀사이즈로 보여줄 수 있는 레이아웃홈 + 쇼핑몰 페이지 레이아웃홈 2가지를 가지고 있으며 신규고객은 쇼핑몰 홈으로 재 방문 고객은 브랜드홈(프로모션홈)으로 들어와 브라더의 브랜딩 콘텐츠를 더 확실히 인식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브라더프린터 공식홈페이지보다 더 친절하게
브라더프린터가 어떤 회사이고 세계적으로도 얼마나 유명한 지에 대한 콘텐츠를 브라더프린터란? 이란 코너에 리브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넣음으로서 쇼핑몰만 접속하더라도 브라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가독성 및 크로스브라우징을 만족시키는 웹반응형 콘텐츠
사이트 구성에서도 모바일 및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만족하는 웹반응형 콘텐츠를 중간에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친절하면서도 유용한 정보 + 급이 다른 디자인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읽을 거리로 체류시간 UP!
같은 상품을 팔고 같은 광고를 한다면 체류시간을 많은 쪽이 마케팅에서 절대 유리하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브라더프린터 공식 쇼핑몰에서는 브라더프린터를 실제 취급하는 전문가들의 추천의 말 코너를 넣어 고객들에게 브라더프린터의 신뢰성은 물론 체류시간을 상대적으로 길게 확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 찰영을 진행했습니다.
메인모습
읽을 거리로 체류시간 UP!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