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힐링펫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


힐링펫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8.2~2018.4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healingpet.co.kr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당신의 업무를 공개해주세요, 아마 고객들이 반할 거예요."

결국 고객들은 당신의 이야기가 궁금할 겁니다. 여기 애견 간식이 있습니다. 너무도 사랑스러운 나의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먹일 간식이죠. 직접 만들기엔 힘들고 바빠서 애써 수많은 쇼핑몰들과 애견 커뮤니티들을 돌고 돌아 '믿을 수 있는', '좋아할 만한' 간식을 찾아 수백, 수천번의 클릭을 하고 또 고릅니다. 고객들은 궁금하지 않을까요? 누가 애견간식을 만들고, 어떻게 만드는 지? 힐링펫이 지켜 온 원칙들 힐링펫은 애견 업계중에서도 가격이 꽤나 고가에 속하는 애견간식을 만듭니다. 그 이유는 매우 높은 원가 비율때문입니다. 그 높은 원가 비율의 핵심은 '사람'이 먹을 것보다 더 귀하고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쓴다입니다. 그리고 16명에 이르는 직원들이 매일 수제로 깨끗하게 간식을 만듭니다. 심지어 모든 제품들은 직접 먹어보고 그 간식이 건강하게 잘 만들어 졌는 지, 아이들이 좋아할 지를 매일매일 판단한다고 합니다. 또한 분당과 강남쪽의 동물병원들이 힐링펫의 건강함을 인정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고객들이 좋아할 것 같은 데 당신은 어떤가요? 당신의 쇼핑몰을 백화점급으로 디자인해보세요. 좋은 콘텐츠는 뛰어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합니다. 성공방정식들의 쇼핑몰들이 업계에서도 유려한, 뛰어난 디자인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철저한 맞춤 디자인으로 메인 레이아웃과 콘텐츠와의 조화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쇼핑몰이 1층 정도의 편의점에 그쳤다면 지금의 힐링펫은 1층부터 10층까지 곳곳에서 예쁜, 깊은 콘텐츠가 가득한 쇼핑몰이 되었습니다. 딱 3개월만에. 백화점이 생겼네요? 반복되는 마케팅 메시지의 원칙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들은 생애 한 번 들어올 수도 있는 고객입니다. 한번만 들어오고 빛의 속도로 다른 쇼핑몰로 이동하는 고객들 그리고 다시는 '애견간식'을 검색 안할 고객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한 고객들에게 가장 효과적일려면 어떻게 해야할 까? 결국은 반복입니다. 마케팅의 목적인 인식이고 그래서 마케팅 궁극의 목표는 지겨움이란 명언이 있듯이 우리는 고객이 1클릭만으로도 업체의 장점을 '지겹게' 인식할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듭니다. 지겹다구요? 너무 많은 반복된 메시지가 보인다구요? 축하드립니다. 이 업체의 강점을 알게되셨네요.




메인모습














건강200% 힐링펫_ 브랜드페이지

















동물병원 속 힐링펫















첨부파일 힐링펫.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