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소원미디어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소원미디어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8.3~2018.6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sowonad.com/






사이트 기획의도: "압도적인 회사 홈페이지의 정석"

인천지역 업계 1위 광고업체. 소원미디어는 설립 10년만에 인천지역의 대부분의 광고매체의 광고를 직접 진행하는 인천 No.1 광고업체입니다. 그런 성공 뒤엔 10년 된 구닥다리 홈페이지가 있었고 고객의 항의 및 유지보수의 어려움등 기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없었던 소원미디어는 인천 뿐만이 아닌 전국 No.1의 홈페이지를 먼들기로 결심했습니다. 회사홈페이지도 결국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도구 회사홈페이지의 존재 목적은 무엇일까요? 명함? 없으면 안되는 구색? 카달로그? 가장 큰 이유는 고객들이 이 회사를 신뢰하고 또 쉽게 상담요청이나 구매결정을 하게끔 만드는 설득이 아닐까요? 하지만 많은 경우 회사홈페이지는 10페이지 이내의 그저 그런 메뉴나열만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영업이 주라서, 기존 고객들이 많아서 등 핑계는 많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모든 고객은 처음 명함을 받았을 때, 업체 위치를 찾아볼 때, 당신이 한 제안을 확인하려 할 때 심지어 전화번호를 찾기위해서라도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그 고객이 들어왔을 때 상담이나 구매확률을 2배~3배 늘릴 수 있다면? 결국 회사홈페이지의 목적도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기존보다 10배는 늘어난 콘텐츠 = 체류시간의 증가 소원미디어에는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콘텐츠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소원미디어의 강점, 실제 담당자가 나오는 상담과정, 실제 고객들의 리얼스토리, 그리고 수많은 직원들의 프로필과 각오까지 1~2 페이지 정도로 구성되었던 기존 사이트와는 완벽하게 다른 내용들로 가득찬 사이트는 결국 고객들이 더 신뢰를 가지게 할 것입니다. 변하지 않을 콘텐츠와 계속 변할 수 있는 콘텐츠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사이트를 만들어 놓았다고 좋아하셨나요? 업데이트는 커녕 글자하나 고치기 힘들고, 기존 직원이 나가고 새로운 직원이 들어왔는데도 여전히 옛날 직원들이 사이트에 있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사이트는 콘텐츠를 2개 분야로 나눠야 합니다. 바로 변하지 않을 콘텐츠와 계속 변할 수 있는 콘텐츠로 나눠서 제작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소원미디어는 회사의 역사, 강점, 고객의 이야기등은 변하지 않는 강렬한 콘텐츠로 직원이나 포트폴리오, 조직도 등은 클릭 몇 번만으로도 쉽게 변하게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나눠서 기획 & 구성되었습니다.





메인모습




















파트너인터뷰











광고진행과정












최고의 전문가들











광고 매체










첨부파일 소원미디어.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