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리날디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리날디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9~2018.3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rinaldi.co.kr/




사이트 컨셉 + 제품 촬영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완벽한 차별화. 그것을 위한 여정."

전문화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전문화된 쇼핑몰을. 가구시장의 격렬한 경쟁들은 고객들을 전문화시켰습니다. 10년 전에는 어느 신혼부부가 한 가구매장에서 침대 + 매트리스 + 장농 + 협탁 + 식탁을 모두 구입했었다면 지금은 모든 것들을 각각 다른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것이 당연하게 된 시장이 바로 현재의 가구시장입니다. 이런 고객들에게 종합 가구 쇼핑몰은 경쟁력이 있을까요? 국내 업계 1위인 한*이나 세계적 브랜드인 이*아 정도면 모르겠지만 지금 시작하는 '신규 쇼핑몰'들은 전문화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전문화된 쇼핑몰을 보여주는 것이 매출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상대적으로 비싼 제품에는 비싼 이유를 리날디는 적개는 100만원대 중반에서 많게는 300만원대까지 올라가는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입니다. 온라인에서 저가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50~60만원대에 팔리는 것을 감안한다면 상대적으로 비싼 제품입니다. 하지만 저가 메모리폼 매트리스 쇼핑몰에 5분 머물러 있는 고객이 리날디 쇼핑몰에도 5분만 머물러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 차이를 충분히 알 수 있을까요? 그래서 리날디 매트리스 쇼핑몰은 제품의 디테일한 특성부터 한국 지사의 대표 및 직원의 인터뷰, 이탈리아 의료기기 인증에 이르기까지 왜 비싼지에 대해 구구절절하게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가구 고객들은 페이지뷰와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앞으로도 쌓아나가면 강력한 콘텐츠 공간들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인 리날디는 한국에 정식적으로 들어온 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지금 보여줄 수 있는 부분보다는 앞으로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들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면 포토후기, 강력한 이벤트들 같은 것들입니다. 때문에 쇼핑몰 기획때부터 앞으로 쌓여질 콘텐츠들을 염두에 두고 기획하였습니다.





메인모습















리날디소개_브랜드페이지













리날디상세페이지








첨부파일 리날디.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