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라더프린터 공식 쇼핑몰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브라더프린터 한국 공식쇼핑몰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8.5~2018.10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 대표, 오진경 기획실장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brother-partner.com/







사이트 기획의도: "브랜딩과 쇼핑몰의 공존, 실용적이며 트렌디하고 설득력이 넘치는 쇼핑몰."


브랜드 공식 쇼핑몰의 스케일 2 in 1 브라더프린터 공식쇼핑몰은 고객이 볼 때 첫 눈에 '공식'이란 것을 알아차릴 수 있도록 일반 쇼핑몰이 아닌 대형 브랜드사이트 + 쇼핑몰로 구성되었습니다. 즉 하나의 쇼핑몰에 2가지 홈이 있으며 하나는 브랜드 이벤트 및 스토리라인을 풀사이즈로 보여줄 수 있는 레이아웃홈 + 쇼핑몰 페이지 레이아웃홈 2가지를 가지고 있으며 신규고객은 쇼핑몰 홈으로 재 방문 고객은 브랜드홈(프로모션홈)으로 들어와 브라더의 브랜딩 콘텐츠를 더 확실히 인식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브라더프린터 공식홈페이지보다 더 친절하게 브라더프린터가 어떤 회사이고 세계적으로도 얼마나 유명한 지에 대한 콘텐츠를 브라더프린터란? 이란 코너에 리브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넣음으로서 쇼핑몰만 접속하더라도 브라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가독성 및 크로스브라우징을 만족시키는 웹반응형 콘텐츠 사이트 구성에서도 모바일 및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만족하는 웹반응형 콘텐츠를 중간에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친절하면서도 유용한 정보 + 급이 다른 디자인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읽을 거리로 체류시간 UP! 같은 상품을 팔고 같은 광고를 한다면 체류시간을 많은 쪽이 마케팅에서 절대 유리하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브라더프린터 공식 쇼핑몰에서는 브라더프린터를 실제 취급하는 전문가들의 추천의 말 코너를 넣어 고객들에게 브라더프린터의 신뢰성은 물론 체류시간을 상대적으로 길게 확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 찰영을 진행했습니다.




메인모습













읽을 거리로 체류시간 UP!












추천의 말














모바일 페이지










첨부파일 브라더프린터.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