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반칙도시락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반칙도시락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9.2~2019.5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오진경 실장​ 총책임자 : 오진경 실장



https://formefood.com/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브랜드 네이밍 + 패키지 디자인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명확한 컨셉을 바탕으로 만든 도시락 쇼핑몰"

명확한 컨셉이 있는 웹기획 + 패키지 제작까지 포르미(現 반칙도시락)는 자체 제조시설을 가지고 있을만큼 대기업 제품이나 다른 타 도시락업체의 도시락을 OEM방식으로 생산하던 꽤나 규모가 큰 업체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포르미도시락을 가지고 있었고 오픈마켓이나 쇼셜 위주로 판매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자사몰은 디자인 및 콘텐츠가 고객들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되지 못해 판매가 거의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에 머니콘텐츠는 기존 포르미의 컨셉을 다시 잡아야겠다는 판단에 이르렀고 "반칙"이라는 컨셉으로 한번들으면 귀에 쏙 들어오는 네이밍과 컨셉으로 쇼핑몰을 기획했습니다. 네이밍부터 강력하게 반칙도시락으로 변경 도시락 시장은 다이어트 시장에 있기때문에 경쟁이 심합니다. 우리 쇼핑몰에 들어오기까지 고객들은 수많은 이름을 접하게 됩니다. 이에 자극적인 단어가 필요했고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네이밍이 필요했습니다. 기획 회의 중 '다이어트 도시락은 대부분 맛없는데 이건 맛있는데 칼로리는 낮네?' 라는 제품 본질에 착안해 "반칙"이라는 컨셉을 생각해냈고 기존 '포르미'라는 사이트명을 버리고 '반칙도시락'으로 사이트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직접 지은 밥을 딸에게 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 반칙도시락과 미팅 중 대표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품개발을 위해 항상 가족들이 먼저 먹어보고 시식해본다. 우리 가족들도 좋아하는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는 대표님의 말씀을 듣고 밥 짓는 아빠라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빠가 주고 싶은 도시락, 아빠가 직접 만드는 도시락이란 컨셉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자 했습니다. 더 건강하게, 나트륨체크리스트! 기존 포르미도시락은 시장에 파는 도시락 중 나트륨이 아주 낮았습니다. 이에 저염이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내용이 필요했고 우리가 흔히 접하는 각종 음식들과 포르미도시락을 비교해주는 컨셉의 페이지를 기획했고 촬영했습니다. 강력한 이벤트 100%환급제 후기가 없는 제품을 사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후기는 정말 중요한 구매 포인트입니다. 후기가 거의 없었던 기존사이트에 어떻게하면 후기를 많이 남기게 할 수 있을까? 적립금 1000원 준다고 포투후기를 얼마나 남겨주실까? 저희는 특별한 후기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반칙도시락을 20일 동안 드시고(주 5일) 후기를 올려주신 고객님들께 100%구매금액을 환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고객님들 참여도 늘리고 이슈도 잡고 후기도 늘릴 수 있는 1석 3조 이벤트입니다. 모바일 가독성을 고려한 웹디자인 반칙도시락의 모든 페이지는 모바일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고려되었습니다. 이미지 자체의 크게, 시원한 느낌으로 만들어서 가로 1920px 이상의 PC 모니터에선 시원하게 / 모바일에서는 폰트자체가 잘 보이도록 세팅되었습니다.




메인모습














반칙도시락 소개 _ 브랜드 콘텐츠











밥짓는 아빠











파트너 페이지








리얼스토리











모바일 페이지 












첨부파일 반칙도시락.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