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로웰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가습기 신규 쇼핑몰 제작

임대몰(카페24)

작업기간 2019.12 ~ 2020.4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쇼핑몰 기획 : 머니콘텐츠

시나리오 제작 : 오진경 실장

사진 촬영 : 오진경 실장, 조얼 대표

​디자인 책임자 : 오진경 실장

총 책임자 : 오진경 실장





브랜드 컨셉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http://zerowell.co.kr/



사이트 기획의도: "대기업급 제품처럼, 콘텐츠 끝판왕"


대기업급 에어가전 전문 브랜드로 포지셔닝. 메인컨셉, 하와이급 에어컨디션.

뛰어난 성능과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인가요? 하지만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고요? 신규브랜드라고요? 그렇다면 제로웰처럼 큰 브랜드처럼 보일 수 있는 레이아웃과 컨셉이 필요합니다. 제로웰은 대표님의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이기에 성능은 대기업에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 하나! 어떻게 하면 제로웰을 대기업급 제품과 비견하게 보이게 할 수 있을까? 아니 더 좋게 보이게 할 수 있을까?

그렇게 탄생 된 메인컨셉은 하와이급 에어컨디션! 당신이 머무는 실내공간도 하와이처럼 만들어드리겠다는 제로웰의 당찬 포부를 컨셉에 담았습니다.

고객들에게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그냥 깨끗한 공기 VS 하와이 공기. 당신이 고객이라면 어떤 컨셉의 가습기를 선택하시겠어요?

꼼꼼하고 깐깐한 고객들을 객관적으로 설득하라. 필독, 팩트체크 & 대기업과비교

요즘 고객님들은 똑똑합니다. 특히 10만원이 넘는 제품을 구매하려면 SNS는 기본, 유튜브, 커뮤니티 등 수 많은 정보를 습득합니다.

특히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고객이라면 이미 많은 제품과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제로웰까지 찾아 오신 고객님이라 생각하였습니다. 이런 똑똑한 고객님을 설득하려면? 그래서 가습기 구매 전 꼭 알아야 할 정보 제공 스타일의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고객입장에서 가습기와 공기청정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방식으로 제로웰의 뛰어난 성능을 하나도 빠짐없이 구구절절하게 설명했습니다.

우리 제품의 성능이 뛰어나다면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하지 마세요!

중소기업 A/S에 대한 불안감 해소. 한국에서 만듭니다 & 평생 A/S & 오프라인스토어

이미 가습기 시장은 포화상태입니다. 네이버 쇼핑에 단순히 가습기를 검색해봤을 때 3만건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죠. 이런 경쟁자와 차별화 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 제로웰은 한국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A/S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이 장점을 전면에 부각시켜 고장에 대한 고객님의 불안감을 해소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만드시나요? 그럼 A/S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놓아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예쁨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Design of Life & Snap Book.

성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예쁘지 않으면 구매를 망설입니다. 제로웰은 S전자 출신 디자이너가 디자인했기에 이를 고객님들께 적극 알릴 필요가 있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디자인오브라이프, 스냅북 페이지. 제로웰의 디자인철학과 어디에 놓아두어도 모던하고 심플하고 예쁜 느낌을 적극 표현했습니다.

고객님을 향한 우리의 진심. 제로웰의 못다한 이야기.

제로웰 작업을 하면서 느꼈던 기업의 철학과 제품에 대한 대표님의 생각을 고객님들께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소하지만 진심이 담긴 제로웰만의 이야기를 담아 제로웰의 못 다한 이야기라는 콘텐츠 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이야기들을 읽은 고객님이라면 제로웰에 반할 수 밖에 없게 없을걸요?

확한 컨셉이 있는 웹기획 + 패키지 제작까지 포르미(現 반칙도시락)는 자체 제조시설을 가지고 있을만큼 대기업 제품이나 다른 타 도시락업체의 도시락을 OEM방식으로 생산하던 꽤나 규모가 큰 업체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포르미도시락을 가지고 있었고 오픈마켓이나 쇼셜 위주로 판매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자사몰은 디자인 및 콘텐츠가 고객들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되지 못해 판매가 거의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에 머니콘텐츠는 기존 포르미의 컨셉을 다시 잡아야겠다는 판단에 이르렀고 "반칙"이라는 컨셉으로 한번들으면 귀에 쏙 들어오는 네이밍과 컨셉으로 쇼핑몰을 기획했습니다.



메인모습






첨부파일 제로웰.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