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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독한흑마늘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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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4


독한흑마늘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4~2017.8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200garlic.co.kr



사이트 네이밍 + 패키지디자인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브랜드네이밍, 패키지디자인, 쇼핑몰 제작 및 프로모션기획까지 일관된 마케팅 전략" 쇼핑몰마케팅은 컨셉이 100%입니다. 모바일시대, 쇼핑몰은 어떻게 살아남아야할까요? 모바일시대에서는 쇼핑몰에 고객이 들어오기 전부터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쇼핑몰이 성공합니다. 즉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등 SNS등의 매체에서 예비고객들의 호기심을 끌어내지 못한다면 한정된 검색수에서 매출이 올라가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이나 쇼핑몰 네이밍이 독특하지 않으면 고객의 선택을 받기 힘든 상황입니다. 특히 기존 고객을 기대할 수 없는 신규쇼핑몰이라면 더욱 불리합니다. 때문에 우선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르 '하나'라도 발견해야하며 기획자는 이 차별화포인트에 집착하여 컨셉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200일을 숙성시키는 -> 왜 숙성시킬까? 맛과 영양이 좋아진다 -> 비용적인 손해는 감수한다 -> 50년 가까운 남해마늘 장인이 고집하는 방식 -> 독하다 +흑마늘 = 독한흑마늘이란 네이밍은 많은 고민 끝에 탄생했습니다. 마케팅전략의 일관성, 패키지부터 기획의도 100%를 지켜나가다. 마케팅은 모든 것을 사로잡아야한다. 라는 말에 동의하시나요? 네이밍, 멋진사이트, 좋은 광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환상적인 패키지 독한흑마늘은 패키지디자인 부터 기획이 들어가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패키지의 디자인은 사이트까지 쭉 이어지는 일관성을 완성합니다. 패키지부터 기획의도 100% 독한흑마늘 프로젝트입니다. 쇼핑몰마케팅의 마스터키, 풍부하고 압도적인 콘텐츠 쇼핑몰마케팅의 최대 약점은 바로 '노출도' 즉 온라인 경쟁상대는 물론 오프라인 경쟁상대와 비교해서 짧은 역사와 낮은 노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쇼핑몰들은 오프라인 경쟁상대에 비해 고객에게 (쇼핑몰의)상품에 대한 품질을 의심하게 하거나 쇼핑몰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마케팅전략의 핵심은 그 어떤 흑마늘 사이트보다 압도적이고 풍부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독한흑마늘의 장점도 구체적으로 맛, 영양, 효과로 세분화시키고 마늘에 미치다, 독한친구들등 흑마늘 하나를 만드는 데 이렇게까지? 라는 인식을 심었습니다. 따라오기 힘든 쇼핑몰 디자인 100% 패키지부터 이미 남다른 독한흑마늘은 사이트 디자인 역시 기존 식품쇼핑몰에서 보는 평범한 디자인이 아닙니다. 사진, 패키지, 기획 그리고 탁월한 그래픽 업체가 그려낸 완벽한 작품입니다.



메인모습












독한흑마늘의 맛











독한흑마늘의 효과















독한흑마늘의 효과








독한흑마늘의 모델품평회











단 하나의 독한흑마늘







첨부파일 독한흑마늘.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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