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나벨 썬크림 런칭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제나벨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8~2017.10

디자인업체 : 디자인교과서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kin-skin1.genabelle.cafe24.com/shopinfo/product.html#prd_01




병원내 포스터 제작 + 사이트 컨셉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마케팅전략.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의 언어로 이야기한다." 마케팅전략.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컨셉을 잡아라. 네이버 지식쇼핑기준 선크림 등록수 231,578개(2017.11.05기준), 이 무한 경쟁시장에서 살아남을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멋진 연예인? 수십, 수백억의 마케팅예산? 그런 걸 가지고 있어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답은 제품에 본질에 있습니다. 백탁현상을 줄이면서 레이저나 피부과 고객들이 자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티타늄 디옥사이드를 경쟁사보다 적게 넣은 상품의 포인트가 곧 컨셉이 됩니다. 쇼핑몰마케팅, 고객의 언어로 이야기하라 고객들은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어할까요? 고객들은 어떤 선크림에 대해 불안감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 기준은 바로 네이버검색광고에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에서 선크림을 검색하면 고객들이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은지, 고객들이 어떤 선크림을 불안해하는 지 참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남은 일은? 마케터는 고객의 언어로 상품을 설명하면 됩니다. 그리고 충분히 길게 만들어라. 찰나와 같이 스쳐가는 고객, 보고 또 봤던 흔한 선크림 광고포스터들 그 와중에 시선을 잡고, 고객에게 구매를 결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충분히 길면 됩니다. 긴 광고페이지! 그 자체로 이미 훌륭한 설득력을 가집니다.



메인모습













상세페이지 모습











병원내 포스터















모바일 스킨 모습












첨부파일 제나벨.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