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액자테이블 오홀리브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


오홀리브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 제작 작업기간 2018.9~2018.12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오진경 실장 디자인 책임자 : 오진경 기획실장,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오진경 기획실장

https://smartstore.naver.com/oholive/products/636436888 콘텐츠 제작의도: "감성의 극대화, 누가봐도 너무 예쁘게" 독보적인! 카피가 불가능하게 액자테이블 리딩업체인 오홀리브는 글자 하나까지 다 따라하는 경쟁업체들의 차별화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또한 경쟁업체들은 서로를 비난하거나 자사의 기술력만을 어필하는 등 점점 시장을 부정적으로 변하는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따라하기 힘든 상세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였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컨셉이다. 실물깡패 오홀리브 부정적인 메시지가 과연 매출에 도움이 될까요? 많은 상점들은 상대방을 깍아 내리고 스스로을 올리면 경쟁력이 확보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차별화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무엇일까요? 서로 깍아내리다보면 결국 고객들이 해당 상품군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거나 구매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서로 욕질하는 가게에 들어가서 밥을 시켜먹을 고객은 없으니까요. 우리는 오홀리브의 액자테이블이 왜 생겼나를 다시 생각해봤습니다. 예쁘니까, 일반 좌식보다 훨씬 더 예쁘니까! 그렇다면 저희가 해야할 일은 단 하나! 오홀리브가 얼마나 예쁜지에 대한 '증거' 확보 단 하나였습니다. 콘텐츠를 확보한 상세페이지는 강력합니다. 여러 장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표 스스로가 나와서 그 장점을 설명하는 상세페이지는 별로 없습니다. 또한 직접 사용하는 모습, 장점들을 보여주는 모습들을 가장 전달력 있게 고객에게 어필하는 것은 3D그래픽 이미지가 아니라 장인의 숨결과 땀으로 보여주는 '실사'들입니다. 오홀리브는 그런 콘텐츠로 기존 강점 + 업그레이드 된 강점을 설명함으로서 더욱 사랑스러운 상세페이지로 고객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


 

 

 

 

 

 

 

 

 

 

 

 

 

 

 

 

 

 

 


첨부파일 오홀리브.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