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아미로 조명거울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아미로 조명거울 상세페이지 제작 맞춤 상세페이지 제작 ​ 작업기간 2019.5~2019.6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디자인 책임자 :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smartstore.naver.com/funshopfunshop/products/4141994750 콘텐츠 기획의도: "국내 최고의 조명거울을 국내 최고처럼 보이게" 독보적인 기능, 독보적인 가격 아미로 조명거울은 2017년 레드닷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조명거울계에서는 명품이었습니다. 기존의 조명거울이 단순한 소품 중에 하나였다면 아미로 조명거울은 LED조명부터 방송용 조명을 능가할 정도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거울 자체도 고가의 거울에만 들어가는 은코팅을 하는 등 모든 부분에서 다른 조명거울이 따라올 수 없는 기능을 가졌습니다. 문제는 가격 역시 독보적이었다는 것입니다. ​ 온라인에서 고가를 팔려면 결국은 콘텐츠 많은 명품브랜드들은 온라인에서의 판매를 포기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주위의 분위기, 점원의 상담, 눈에 보이는 반짝이고 예쁜 디자인등이 어우러져~ 수십, 수백만원의 돈을 지출하지만 온라인에선 보이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선 2D로 이뤄진 디자인과 클릭을 주저하게 만드는 가격만 있을 뿐입니다. 심지어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지 않거나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를 하지 않는 명품 브랜드들은 온라인에서 어떻게 팔아야할 까요? 답은 '고급스러운' 콘텐츠 뿐입니다. 콘텐츠가 디테일해지면 해질수록 명품스러워진다. 고급스러운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요? 여러가지 답이 있겠지만 사용자의 급이 높은 경우, 사진의 품질이 매우 좋은 경우 그리고 무엇보다 기능에 대한 이야기가 매우 섬세하면서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할 경우! 이렇게 3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미로 조명거울은 이 세가지 내용을 모두 상세페이지에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완벽한 차별화 2~3만원대의 조명거울과 9~10만원대의 아미로 조명거울의 차이가 디자인/사진 정도밖에 없다면? 아마 많은 고객들은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차이가 디자인/사진뿐만이 아니라 오직 아미로에서만 볼 수 있는 세심하고 섬세한 기능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전문가들인 경우 그리고 이 아미로를 선정하고 상품화했던 기획자와 개발자들의 의도 (=고객을 향한 마음) 을 잘 담는다면? 지금보다 판매에 도움이 될까요? 안 될까요? 기존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콘텐츠를 읽고나서 구매를 '확신'할까요? 기존과 같을까요? 결국은 다르게 보이지 않는다면 판매도 그대로 일 것입니다. 아미로 조명거울 상세페이지 작업은 메이크업 소품정도 였던 기존 조명거울과의 완벽한 차별화가 목적이었고 또 그렇게 만들어졌씁니다. *길이주의 : 머니콘텐츠의 상세페이지 작업은 기본적을 5만~6만 픽셀을 훌쩍 넘깁니다. 그 이유는 고객들은 충분히 설득시키고 길이로 압도하기 위함입니다. ​ 상세페이지 모습


 

 

 

 

 

 



첨부파일 아미로.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