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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워터팜 필터샤워기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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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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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팜 필터샤워기 상세페이지 제작 맞춤 상세페이지 제작 ​ 작업기간 2019.5~2019.6 디자인업체 : 스페셜디자인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 디자인 책임자 :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smartstore.naver.com/funshopfunshop/products/4188853249 콘텐츠 기획의도: "시장이 성장하고 경쟁자가 막강할 때의 측면공격" 필터샤워기 전성시대 그래서 생존전쟁시작 필터샤워기 시작은 최근 1년 사이에 가장 급속하게 성장한 온라인시장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최근 인천/서울 수돗물사태가 일어나면서 사람들의 생활에서 필수품처럼 자리잡았습니다. 성장하시는 시장에는 언제나 기세등등한 경쟁자가 나타나고 또 자본력과 인지도가 강한 경쟁자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렇게 경쟁이 과열되다 보면 결국 왠만한 콘텐츠 경쟁력으로 살아남기가 힘든 생존전쟁터로 돌변합니다. 시장세분화를 통한 측면공격 마케팅불변의 법칙이라는 책에 따르면 1등전략, 2등전략, 그 외 전략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1등 전략이란 말그대로 엄청난 자본력을 바탕으로 가격경쟁력, 연예인, 콘텐츠 경쟁력, 광고 노출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을 강하게 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모두가 1등이 될 순 없습니다. 그럴땐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서 추천하는 전략이 바로 인천상륙작전같은 측면우회전략입니다. 그래서 워터팜은 기존 필터샤워기 시장을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기존 필터샤워기 VS 무한정품 필터샤워기 전략으로 측면공격을 하기로 했습니다. 쓸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사용. 펀샵의 경우는 우리나라에서도 상세페이지 경쟁력이 매우 뛰어난 업체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직원모델등을 적극 활용하는 문화가 있어서 이번 워터팜 프로젝트를 할 때에는 펀샵에서만 10명 가까운 리얼스토리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사옥소개나 회원수나 한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사용할 수 있어서 설득력과 볼거리가 풍부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디테일과 상위개념은 제품을 더 돋보이게 워터팜이 사용하는 코코넛필터활성탄은 실제 암웨이의 정수기인 이스프링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과 매우 유사한 방식입니다. 또한 워터팜의 정수량은 약 30,000L로 경쟁사들의 최소 3배에서 6배 이상 사용가능한 장점이 있었는데 이 것을 1년 6개월 5일 사용가능이란 내용으로 디테일하게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세계 판매 1위 정수기 (약 115만원가량)의 정수방식 그대로라는 개념으로 워터팜의 기능을 더 돋보이게 기획했습니다. ​ 상세페이지 모습



 

 

 

 

 

 










기존 상세페이지 모습

http://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2692705



첨부파일 워터팜.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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