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진생리커버리크림
작성자 머니콘텐츠 (ip:115.21.50.148)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0 17:5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3


진생리커버리크림 상세페이지 제작 맞춤 상세페이지 제작 ​ 작업기간 2019.1~2019.3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 디자인 책임자 :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조얼 대표 ​ 콘텐츠 기획의도: "프리미엄 제품엔 프리미엄급의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
프리미엄은 그래픽으로만 표현가능하다. 그래서 써니사이드웹. 블로그형 상세페이지로 22만원에 가까운 크림을 팔 수 있을까? 답은 아니요! 입니다. 보통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리뷰형태로 구입할 수 있는 많은 제품들은 위와 같은 이미지형태의 상세페이지가 되려 노출 및 전달력(특히 모바일)에서 약점이 됩니다. 반면 가격이 비싼 제품은 블로그 같은 상세페이지로 만드는 순간 쉬운말로 '급'이 떨어져서 온라인으로 판매가 힘듭니다. 그럴땐 결국 그래픽으로 '급'을 높여서 고가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들의 높은 수준을 맞춰줘야 합니다. 그럴땐 국내에서도 독보적인 디자인'급'을 자랑하는 써니사이드웹의 디자인이 그 급을 맞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브랜드는 쓰는 사람이 증명한다. 흔히 브랜드, 명품 이란 단어를 많은 마케팅담당자들은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합니다. 멋진 사진? 흔하디 흔한 연예인? TV협찬? 뻔한 방법들을 고민하지만 많은 결과물은 이도저도 아닌 흔한 브랜드가 되어버립니다. 머니콘텐츠가 생각하는 브랜드란? '쓰는 사람'이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흔한 사람이 아닌 브랜드의 의도와 딱 맞는,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존경할만한 사람들. 그런 사람들이 제품을 사랑하고 사용하고 있는 이야기들이 곧 브랜드를 표현한다고 생각했고 진생리커버리크림은 그런 알려지지 않지만 놀랍고 존경스러운 사람들의 이야기에 기획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확실한 증거를 모든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명품은 단순하다? 간단하다? 하지만 흔히 우리가 명품이라고 불리는 제품들은 오히려 더 구체적이고 섬세하단 사실 알고 계신가요? 우리는 명품의 사소하지만 남다르고 가치있는 이야기, 남들과 다른 이야기, 남들보다 더 구체적인 이야기, 명확한 증거가 받침이 되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 제품에 대해 더 높은 가치를 매깁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분 하나 하나, 임상실험 하나 하나, 그리고 생산시설과 구체적인 내용까지 모두 담은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 '진생리커버리크림'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도록 물론 어떤 제품이나 온라인에서 한번 보는 것만으로 구입을 하진 않습니다. 심지어 진생리커버리크림과 같이 가격이 비싼 제품이면 고객의 고민들은 몇 배 더 깊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진생리커버리크림의 판매를 위해서는 오프라인등에서 충분한 노출로 인해 진생리커버리크림을 미리 인지하고 또 주변의 사용경험, 권유를 통한 체험이 있어야 하며 마지막으로 검색해서 이 상세페이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머니콘텐츠의 목적은 구매의 마지막 단계에서 이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고객들로 하여금 이 제품이 고객의 생각을 넘어 더 '가치'있었다라는 걸 알려주는 것이 이 상세페이지의 목적입니다. 그런 마음과 진심이 머니콘텐츠의 기획자의 마음이며 디자인업체 써니사이드웹이 가장 고급스럽고 명확한 디자인으로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


 

 

 

 

 

 

 

 

첨부파일 진생리커버리.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