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포트폴리오

게시판 상세
제목 남성올인원 화장품 Rx88
작성자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1

남성올인원 화장품 Rx88 상세페이지 제작 작업기간 2018.01~2018.2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대표 디자인 책임자 :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조얼 대표



페이지링크 바로가기>



웹기획의도 :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고 끝없이 설득시켜라"



고객을 설득시키는 방법은 딱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제품을 고객의 눈에 자주 보이게 해서 점점 익숙해지고 제품이 가진 장점을 고객이 계속 반복해서 인식하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TV광고, 버스광고를 비롯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온라인비즈니스는 이런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객이 한번 클릭을 할 때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길게 읽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타 업체의 상세페이지를 다 읽는데 30초가 걸렸다면 그 시간을 5분 또는 10분으로 늘리면 어떨까요?  

그래서 체류시간을 늘리는 상세페이지, 충분히 긴 스토리텔링이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스토리텔링입니다.  

화성에서 자는 듯한 무중력 매트리스, 세계의 CEO가 선택한 컴퓨터, 인생을 바꾸는 의자등 세상에는 그럴사한 이야기들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비즈니스는 그럴사한 이야기보다는 확실한 차별화한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고객들은 우리를 생애 한 번 볼까 말까 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Rx88의 상세페이지는 제품의 본질에서 스토리텔링이 시작됩니다. '여자친구가' 선물해주려고 사는 비율이 많았고 프리미엄 수소수를 사용했다는 것에 주요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또한 마진이 적을 정도로 고가의 재료를 아낌없이 썼다는 것 역시 매우 좋은 소재입니다.  


리얼스토리만큼 좋은 건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이야기나 매력적인 기회라도 '증거'가 없다면 사람들은 믿을까요? 그리고 그 증거는 한명의 이야기가 좋을까요? 두명의 이야기가 좋을까요? 아니면 6명의 이야기가 좋을까요? 아무리 좋은 콘텐츠라도 '증거'가 없다면 사람들은 믿기 힘듭니다. 반면 고객들이 내 이야기 같다고  

생각하는 리얼스토리는 고객의 체류시간을 확보하고 구매력을 높입니다. 그래서 팔리는 콘텐츠 제작에서 리얼스토리만큼 좋은 건 거의 없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



 

 

 

 

 

 

 

 

 

 

 

 

 

 

 

 

 

 

 

 

 

 

 

 

 

 

 

 

 

 

 

 

 

 

 

 

 

 

 

 

 

 

 

 

 

 

 

 

 

 

 

 

 













기존 상세페이지 모습












첨부파일 rx88.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