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 리브랜딩 포트폴리오

NOTICE!
게시판 상세
버즈가구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7


버즈가구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8.4~2018.7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thebuzz.co.kr/preview/?dgnset_id=3107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당신의 업무를 공개해주세요, 아마 고객들이 반할 거예요."

상대적으로 뛰어난 품질에 저렴한 가격. 하지만 알아주지 않는 고객들 마케팅기획에서 상품기획은 9할이라고 말할 정도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상품이 품질은 뛰어나고 가격은 경쟁사 비해 저렴하며 기능과 디자인이 대처불가능할 정도로 좋다면 고객들은 주저없이 해당 상품을 구매할 것입니다. 버즈가구는 패브릭소파를 오랫동안 해오면서 패브릭소파 중에서도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는 대표주자였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이 높은 품질을 알아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저렴한 가격조차 비싸보일 수 있지 않을까요? 당신의 장점을 고객의 이득과 맞춰 설명해보시오. 버즈가구는 기존의 장점을 고객에게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이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였습니다. 특히 고객이 막연히 '좋은건가?' 라고하기 보단 '이거 정말 나한테 필요했던 거네?' 라고 만드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1+1 커버로 전혀 색다른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고. 세탁이 편하게 되어서 어떤 소파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프레임이 견고해서 단단하기도 하고.. 이 모든 것을 정리해서 '깨끗함' 이란 단어로 정리하였습니다. 가장 깨끗한 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 가장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소파를. 당신의 장점을 고객들이 놀라게 표현해보시오. 고객들은 이미 놀라운 것들을 보고 살고있습니다. TV,모바일,유투브,SNS에서는 저마다 고객들의 시선을 단 1초라도 뺏고자 하는 현란하고 놀라운 것들이 넘쳐납니다. 그렇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장점에 어떻게 하면 주목할까요? 고객들에게 대표가 직접 나서서 애플의 스티븐잡스처럼 설명을 하면 될까요? 아니면 소파를 직접 짤라보고 속까지 비교해주면 될까요? 아니면 고객들의 추천사 or 리얼스토리들을 설명해주면 될까요? 다다익선이란 말이 있듯이 저희는 다 해보기로 했습니다. 품격이 달라지는 디자인 그리고 이 모든 게 마케팅이 철저히 고려된 레이아웃 머니콘텐츠는 매출을 만드는 모든 기획과 촬영, 시나리오 작성을 하는 업체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구현시키는 디자인업체는 국내 최고의 업체와 함께 작업을 합니다. 버즈가구는 마케팅이 철저히 고려된 (고객들이 철저히 체류시간을 보내도록) 설계되어 있는데다 사이트 내에 사이트를 구성함으로서 아름다운 사이트로 변신합니다. 가장 노골적이고 날카로우며 수다스러운 마케팅 + 국내 최고급의 뛰어난 품격이 있는 디자인 = 버즈가구입니다.




메인모습












버즈가구 소개 _ 브랜드페이지











세상 깨끗한 소파이야기










소파를 자릅니다.











쉬운세탁법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