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 리브랜딩 포트폴리오

NOTICE!
게시판 상세
인생액자(어반스퀘어)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9


인생액자(어반스퀘어)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8.2~2018.4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life-frame.com/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저가 경쟁에서 탈피하고 싶은 쇼핑몰의 고급화 및 우아한 전략."

끝없는 경쟁속에서의 차별화전략 온라인에서 성장하는 시장들은 언제나 수많은 경쟁사들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자본력과 대량생산능력을 앞세운 저가 경쟁은 많은 대표님들을 좌절하게 만들게 하죠. 그렇게 저가 경쟁이 시작되면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까요? 보통은 가격을 따라서 내리거나 또 따라서 내리거나 또 따라서 내리다가 포기하거나 마진이 낮은 상태에서 품질과 서비스까지 동반하락해서 영원히 나올 수 없는 함정에 빠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웨딩/포토액자 대표님은 많은 상위몰쇼핑몰들이 하는 전략인 '콘텐츠'로서 차별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것보다 기존의 서비스를 더 강화시키는 것이 최우선 전략 해당 업체는 웨딩액자를 제작할 때 신부의 아름다움을 위한 '보정'작업에 특히 애착과 강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객들 역시 보정된 사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가격대로 겉보기에는 이런 장점이 들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리뉴얼 작업시 해당 서비스를 더욱더 강화시키는 콘텐츠인 전문보정 10단계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해당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이트 리뉴얼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아름답게, 가장 우아하게 웨딩액자의 고객은 99%가까이 여성고객들입니다. 남성고객들이 상대적으로 디자인보단 문구, 숫자등 직관적인 부분에 구매를 결정한다면 반대로 여성고객들은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보고 '느낌'으로 쇼핑몰의 경쟁력를 판단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연예인급 전문보정등부터 회사브랜드소개페이지 역시 이미지와 그래픽퀄리티를 최우선 했습니다. 그리고 그 작업은 국내 최고 수준의 디자인 업체인 써니사이드웹의 손으로 웨딩액자 쇼핑몰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우아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이 고관여제품이 된 모바일시대 많은 마케터들은 요즘 고객들에 대해 '증거중독자'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구매를 결정하기까지 매우 오랜시간이 걸리며 구매까지 비교하는 쇼핑몰들도 구매할 제품에 대한 페이지에 재방문횟수도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심지어 인생에 한 번뿐인 웨딩이라면 얼마나 더 심할까요? 그런 경우 고객들은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다 읽고 또 읽게 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부터 Q&A, 후기 한 줄까지 모두 습득하는 게 요즘 고객들입니다. 그래서 고관여 제품일 수록 콘텐츠 위주의 쇼핑몰들이 상위로 올라서게 됩니다. 웨딩액자쇼핑몰 역시 콘텐츠 위주의 모바일 쇼핑몰을 구현했습니다.




메인모습



















포토액자 since 1987
















100% 선명함 보장제












전문보정 10단계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