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게이트(배너비즈)
사이트 리뉴얼
작업기간 2017.6~2017.9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bannergate.kr/
리뉴얼 이전 모습 링크>
사이트 기획의도:
"15년이 넘은 사이트를 새로움을 넘어, 경쟁업체중 가장 압도적으로."
15년간 변화된 경쟁시장
베너게이트는 1997년부터 지금까지 X배너 및 현수막, 홍보인쇄물을 전문적으로 취급해 온 업체입니다. 처음 X배너거치대라는 단어를 처음 쓴 업체로도 알려져 있을 정도로 역사가 깊은 업체이지만 변화된 경쟁시장에 고민이 많은 업체이기도 했습니다. 그간 홍보시장은 종합홍보인쇄 -> 온라인홍보인쇄 -> X배너전문업체 등으로 점점 카테고리화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이런 경쟁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경쟁업체의 분석이 웹기획, 마케팅전략의 시작
성공방정식의 웹기획은 철저히 키워드광고에서 이기기 위해서 시작됩니다. 다양한 온라인매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온라인마케팅의 기본이라는 키워드광고(검색광고)에서 성과를 내지못한다면 다른 온라인매체도 효율이 나기 힘듭니다. 그래서 키워드광고에서 경쟁하고 있는 현재의 경쟁상대를 분석하고 그 경쟁상대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며 우리가 대응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연구하여 마케팅전략과 웹기획을 하나씩 하나씩 만들어갑니다.
부가가치를 생각한 네이밍
X배너의 시장은 저가의 공장형업체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홍보서비스업체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저가의 공장형 업체는 생산수단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대응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인으로 기반으로 한 홍보서비스업체, 즉 디자인 및 서비스에서 프리미엄을 갖는 업체로 배너게이트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네이밍은 사업성공디자인, 배너비즈 입니다.
이 심플하면서도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네이밍은 쇼핑몰마케팅에서 한 발자국 앞서나갈 수 있는 밑바탕이 될 것입니다.
미끼와 프리미엄서비스 기획,
리뉴얼 초기에 1+1 미니배너 증정, 게티이미지뱅크의 이미지소스 공유 서비스으로 (약 50,000컷 이상) 고객이 타 업체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또한 어려울 수 있는 홍보물 제작에 대한 서비스를 기획했습니다. 이런 마케팅전략은 고객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궁금해하고 나아가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쇼핑몰마케팅입니다.
그리고 역사
타 업체가 가지지 못한 오랜 역사와 배너게이트를 이용하는 오랜 단골들은 타업체와 완벽히 차별화되는 콘텐츠입니다. 그래서 성공방정식은 10곳 이상의 고객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인터뷰를 확보했습니다.
메인모습
배너게이트가 좋은 이유 _ 브랜드 페이지
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 서비스
회원가입, 장바구니 페이지 등
베스트 후기 등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