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딸 콜드르부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8.7~2018.11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조얼 대표, 오진경 기획실장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조얼 대표, 오진경 기획실장
총 책임자 : 오진경 기획실장
http://lastcoldbrew.com
브랜드 네이밍 + 패키지 디자인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개인에 대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콜드브루 전문 쇼핑몰 구축."
대형프랜차이즈 VS 막내딸콜드브루
막내딸콜드브루를 처음 맛보았을 때 시중에서 흔히 접하는 콜드브루와 달리 쓴 맛이 전혀 없고 향기로운 과일향과 초콜릿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깜짝놀랐습니다. 이 부분에 착안하여 왜 막내딸 콜드브루는 시중에서 파는 프랜차이즈 또는 슈퍼마켓의 콜드브루와 다른지를 디테일하고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였습니다.
바리스타 김인희 개인에 대한 독보적인 캐릭터 부여
대표님의 귀여운 첫인상과 예쁜 미소. 이를 통해 막내딸콜드브루라는 브랜드가 탄생하였습니다. 대표님의 커피에 대한 열정 그리고 콜드브루를 개발하기까지의 소중한 시간들을 사이트에 고스란히 표현하고 싶었고 이 기획의도는 사이트 전체적인 분위기와 로고, 패키지 제작까지 일관된 감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콜드브루 전문점 답게 콜드브루에 대한 다양한 읽을거리와 막내딸 콜드브루 추출과정 공개
원두에대한 이야기, 기존 단골 고객들의 추천, 세계 속 콜드브루 맛집 소개, 오프라인 매장 안내 등 콜드브루를 좋아한다면 한번 쯤 관심있는 이야기 콘텐츠들을 제작하여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공장에서 대량을 추출하는 콜드브루가 아닌, 6시간 동안 정성껏 한 방울, 한 방울 추출하는 막내딸 콜드브루의 추출과정을 하나하나 공개하여 고객의 궁금증과 신뢰를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메인모습
막내딸 콜드브루 소개
바리스타 김인희 소개
세계 속 콜드브루 소개
프랜차이드 콜드브루 VS 막내딸 콜드브루
제가 추천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