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브랜드 런칭 포트폴리오

NOTICE!
게시판 상세
미스레그 런칭
머니콘텐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4


미스레그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1~2017.6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missleg.kr



사이트 슬로건 + 사이트 컨셉 + 사이트 콘텐츠




사이트 기획의도: "한 번 들어온 고객을 최대한 머물게" 고객이 검색을 안한다면? 비교시장이 답 다리케어는 화장품 시장에서도 매우 검색량이 적은 분야입니다. 종아리알빼기나 다리빼는 법이라는 키워드는 많지만 대부분 화장품 영역이 아닌 의료 또는 운동의 영역이기 때문에 화장품에 대한 검색은 매우 적은 편입니다. 그렇다면 고객의 검색량을 늘릴 수 있을까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유사한 비교시장이 답입니다. 그래서 미스레그는 비교시장과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와닿게, 길게 미스레그의 상세페이지는 약 5만픽셀정도로 경쟁사 상세페이지와 비교시 최대 10배 이상의 길이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제품이다보니 인지도가 떨어지고 그래서 한 번의 클릭을 한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내용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모델 품평회, 인천공항 촬영, 외국모델 와인 촬영등의 다양한 사진을 확보하고 나아가 화장품 선두 업체가 쓰는 상세페이지 기업을 최대한 모아서 고객에게 와닿으면서도 긴 상세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미스레그 사용법의 경우에는 단순히 사용법만 나열하는 것이 아닌 모델의 실제 사용후기까지 넣어서 고객들이 최대한 페이지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세팅하였습니다.



메인모습












모바일 모습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