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작업복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7~2017.9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fatherworkwear.co.kr
사이트 네이밍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콘텐츠마케팅이 가장 강력한 쇼핑몰마케팅 전략입니다."
쇼핑몰마케팅은 네이밍이 100%일 수 있습니다.
작업복 시장은 전형적인 '남자' 마켓으로 남자고객들은 '명확함'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쇼핑을 귀찮아하고 스트레스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부터 사로잡지 못한다면 신규쇼핑몰은 기존쇼핑몰들과의 경쟁에서 굉장히 힘들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아빠작업복은 네이밍부터 매우 신중하게 접근했습니다. 1) 쉬워서 기억에 잘 남고 2) 업체의 장점을 한번에 알 수 있으며 3) 고객에게 공감(상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이름. 바로 아빠작업복이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마케팅에서 쉽고 탁월한 네이밍은 그 자체로 완벽한 마케팅전략의 시작입니다.
경쟁상대를 모든 부분에서 압도하는 신뢰성 콘텐츠로 무장하다!
많은 쇼핑몰들은 자기 소개 조차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뭐 하긴 옛날사이트는 그래도 괜찮습니다. 상품만 올려도 고객이 좋아하던 시절이 있었고 또 그 고객들이 이미 단골고객인 경우에 말이죠. 하지만 지금 사업에 뛰어드는 쇼핑몰들은 어떨까요? 똑같은 상품, 똑같은 모델, 똑같은 디자인의 쇼핑몰로 경쟁이 가능할까요? 심지어 마케팅비용조차 부족하다면 경쟁이 가능할까요? 이길 수 있을까요? 그래서 아빠작업복은 최대한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 경쟁상대를 압도할 수 있도록 / 콘텐츠를 꽉곽 채웠습니다.
강점은 극대화하고 증거는 확실하게
기존의 아빠작업복은 1988년부터 제천 지역에서 작업복 및 각종 안전용품을 판매하던 No.1 회사 였습니다. 그리고 30년 가까운 사업 노하우 중에 '매우 사소하지만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극대화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이런 서비스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되는 지 실제 고객들을 인터뷰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괜찮네 -> 정말 괜찮구나~ 로 생각이 이어질 수 있도록 생각의 동선을 짰습니다.
로고부터 일관된 디자인 100%
아빠작업복 로고 역시 쇼핑몰 기획이 반영된 디자인이며 실제 쇼핑몰내에 나오는 직원 역시도 이 로고로 제작된 티셔츠를 입고 있는 등 로고가 단순히 장식품이 아닌 고객의 뇌리에 강하게 인식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즉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아빠작업복'쇼핑몰이 되도록 사이트 구석구석까지 일관성을 확보했습니다.
고객을 끝까지 잡고 있는 머니콘텐츠의 디테일
머니콘텐츠 기획을 거친 쇼핑몰들이 회원가입페이지, 장바구니페이지, 구매완료페이지까지 디자인되어 있는 이유를 아시나요? 그 이유는 고객이 클릭할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서 마케팅 기획을 인식시키게 하기 위함입니다.
메인모습
아빠작업복 소개
자수 종류와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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