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벨
사이트 런칭
작업기간 2017.8~2017.10
디자인업체 : 디자인교과서
사이트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총 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kin-skin1.genabelle.cafe24.com/shopinfo/product.html#prd_01
병원내 포스터 제작 + 사이트 컨셉 + 사이트 콘텐츠 + 사이트 런칭
사이트 기획의도:
"마케팅전략.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의 언어로 이야기한다."
마케팅전략.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컨셉을 잡아라.
네이버 지식쇼핑기준 선크림 등록수 231,578개(2017.11.05기준), 이 무한 경쟁시장에서 살아남을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멋진 연예인? 수십, 수백억의 마케팅예산? 그런 걸 가지고 있어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답은 제품에 본질에 있습니다. 백탁현상을 줄이면서 레이저나 피부과 고객들이 자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티타늄 디옥사이드를 경쟁사보다 적게 넣은 상품의 포인트가 곧 컨셉이 됩니다.
쇼핑몰마케팅, 고객의 언어로 이야기하라
고객들은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어할까요? 고객들은 어떤 선크림에 대해 불안감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 기준은 바로 네이버검색광고에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에서 선크림을 검색하면 고객들이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은지, 고객들이 어떤 선크림을 불안해하는 지 참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남은 일은? 마케터는 고객의 언어로 상품을 설명하면 됩니다.
그리고 충분히 길게 만들어라.
찰나와 같이 스쳐가는 고객, 보고 또 봤던 흔한 선크림 광고포스터들 그 와중에 시선을 잡고, 고객에게 구매를 결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충분히 길면 됩니다. 긴 광고페이지! 그 자체로 이미 훌륭한 설득력을 가집니다.
메인모습
상세페이지 모습
병원내 포스터
모바일 스킨 모습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