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디도라지배즙
상세페이지 기획 & 제작 & 패키지 기획 및 디자인
작업기간 2018.3~2018.3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디자인 책임자 : 오진경 실장
총책임자 : 조얼 대표
http://www.appled.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cate_no=1&display_group=2
콘텐츠 기획의도 :
"비타민디 도라지배즙을 먹어야하는 이유가 충분하게"
패키지디자인부터 돋보이게
치열한 과즙시장에서 인스타그램등의 소셜의 위력은 막강합니다. 먹거리이라서 깨끗하고 맛있고 건강한 것은 기본이겠지만 또 중요한 부분은 '자랑할만한' 디자인이냐 아니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타미디 도라지배즙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고객이 자랑할만하고 기존 온라인 경쟁사와도 차별화될 수 있도록 패키지디자인부터 다르게 진행했습니다.
무엇이 브랜드일까? 고객이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흔히 브랜드를 이야기합니다. 우리 쇼핑몰이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상품을 브랜드화 시키고 싶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브랜드는 좀 더 나은 부가가치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을 믿을 수 있고 타 제품보다 더 낫고 그래서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이 당연하고 망설이지 않는 그런 것. 이게 브랜드입니다. 그렇자면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막연하게 멋진 모델이 폼을 잡고 있으면 될까요? 사실은 브랜드는 바로 고객입니다. 도라지 배즙을 먹는 아이가 그냥 일반 아이가 아닌 목 컨디션이 중요한 합장단 아이라면? 이런 이야기들이 곧 브랜드이며 이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기 마련입니다.
차별화된 이야기와 디자인
기존의 비타민디사과즙이 가지고 있던 차별화된 이야기를 담으면서도 타 도라지배즙과 차별화된 이야기들
그리고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을 더 예쁘게 만드는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