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콘텐츠의 야망

100% 성공시키고 싶은 머니콘텐츠의 야망

1OO% Devouring Ambition
파워풀엑스
100% Devouring Ambition | 01
100% 성공시키고 싶은
머니콘텐츠의 야망

재방문률을 50% 이상 상승시킨 연 400억대의 파워풀엑스

파워풀엑스는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온라인을 검색할 때 반하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목표로 진행했습니다.
실제 전국 각지에 펼쳐져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촬영하여 고객들이 친근함을 느낄 수 있게 했고
박인철 대표의 매력적인 언어와 도전이 있는 페이스북 게시글들을 사이트 내로 편입시킴으로서
압도적인 길이의 브랜드페이지를 탄생시켰습니다.
또한 경험집착 주식회사라는 자극적인 콘텐츠를 담아서 '패기넘치는' '도전적인' '멋진' 이란 단어를
콘텐츠에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 재방문율

    0% 이상 증가

  • 연 매출액

    0원 대

  • 최장 페이지 길이

    0px

당신 사이트의 재방문율은 얼마나 될까요?
기존
50% 이상 증가
고객들이 지금보다 더 자주 사이트를 재방문한다면?
매출은 얼마나 늘어날까요?
40,000,000,000원 대
소녀폰
100% Devouring Ambition | 02
3년만에 매장수를 1개에서 69개까지,
경쟁사와의 차이를 압도적으로 벌리는 소녀폰
KAC라는 회사의 소녀폰 사이트는 머니콘텐츠가 사이트 네이밍부터 스토리텔링의 모든 작업,
그리고 신규브랜드 런칭 -> 2차 리뉴얼까지 모든 부분에서 컨설팅한 중고폰 업계의 독보적인 1위입니다.
당시 중고폰 시장은 가격위주와 부정적인 메시지(차감정책)등이 판치는 곳이었다면
소녀폰은 고객들의 감성에 호소하고 또 긍정적인 메시지로 런칭했습니다.
그 결과는 경쟁사와의 트레픽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 업계 단독

    1

  • 페이지뷰 상승률

    0% 이상

  • 전국 각지 매장수

    0개 증가

당신의 웹에는
경쟁사와의 차이를 벌릴 수 있는 콘텐츠 경쟁력이 있으신가요?
무쎄
100% Devouring Ambition | 03
홈쇼핑보다 자사 사이트가 먼저,
무쎄의 성공적인 도전
2014년도에 홈쇼핑으로 런칭한 ㈜대한특수금속의 무쎄는
홈쇼핑과 기업특판으로 연 수입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주방브랜드였습니다.
문제는 홈쇼핑의 낮은 마진율과 홈쇼핑의 노출이 장기적인(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다는 점.
특히 홈쇼핑이나 오프라인홍보를 통한 트레픽들이 사이트에서 머물지 못한 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그렇게 2018년 런칭한 무쎄의 쇼핑몰은 현장 공장사진, 전문가들의 인터뷰, 무쎄만의 강점을 구구절절하게 표현함으로서
안정적인 매출 확보는 물론 홈쇼핑때보다도 더 뛰어난 트레픽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 리뉴얼 이후

    안정적인 매출성공

  • 브랜드 검색수 증가

    0배 (2019.5 기준)

  • 비즈니스 사이트

    추가런칭

광고 수익율을 올리는 가장 획기적인 방법?
팔리는 콘텐츠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광고수익률
1,370%
Only Mobile!
증거중독자 고객들을 만족시킬 페이지가 충분하신가요?
브랜드페이지 無
5 12
브랜드페이지 有
13 21
캐시워치
100% Devouring Ambition | 04
후발주자 NO! 시장선두주자!
캐시워치
2017년 10월 뒤늦게 스마트밴드를 출시한 캐시워치
당시 경쟁사들은 이미 2,300여개의 후기를 쌓으며 시장에서 선점효과를 확실히 누리고 있었습니다.
캐시워치는 독보적인 콘텐츠 집중력으로 50,000px에 달하는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으며 그 결과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성장세로 스마트밴드부분 1위를 달성하며 현재 12,000여개에 달하는 구매후기를 확보한 독보적인 시장 지배자입니다.
  • 업계단

    1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후기수

    0개 (2019.6 기준)

  • 29일

    1차완판

강력한 선두주자가 있으신가요?
따라 잡고 싶으신가요? 이기고 싶으신가요?
후기수
11,717
팔리지 않으면 100% 환불!
머니콘텐츠가 콘텐츠의 위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00%
피카소브러쉬, 비츠조명, 캐논 G3900, 캐논 마미포토, 밤부베베.. 1등의 전설들
힐링펫, 쥬얼리누보, 아트공구, 브라더프린터, 미스터렌탈.. 2등의 날카로운 도전들
오가닉라텍스, 제로반찬, 독한흑마늘, 김인순고추장, 빈스70.. 생존의 큰 걸음들

머니콘텐츠는 온라인마케팅에서 사이트콘텐츠의 기본 중에 기본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경쟁사의 도전을 뿌리치고 1등을 사수하려는 전설들의 사이트들부터 1등을 챙취하려
거친 도전을 이어가는 도전자들의 사이트들
그리고 온라인에서 새로운 생명과 시장을 발견하고 싶어하는 초보 온라인 쇼핑몰들
모두에게 약속드립니다.

100% 성공하겠습니다.
100% 실패하지 않겠습니다.
100% 당신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당신에겐 세계 최고의 온라인 콘텐츠 웹에이전시가 되겠습니다.

이것이 머니콘텐츠의 야망
그래서 1년에 단 20개의 사이트만을 만듭니다.

머니콘텐츠와 함께한 성공파트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