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장 미역 스마트스토어 진단을 시작합니다.
만드신 상세페이지를 보니 매우 구구절절하고 방송출연 내용, 현지 생산 내용, 차별점, 인증서 등등 매우 잘 만들어진 스마트스토어라고 생각합니다.
또 그만큼 효과도 있으셨을 거 같구요.
사실 스토리상으로는 손을 데기 힘들정도로 잘 만드셨고 또 괜찮습니다.
다만 최근 경기부진 + 산모감소 + 치열한 경쟁속에서 '튀는 부분'이 적다라는 게 가장 아쉬운 부분입니다.
경쟁업체들이 스토리들을 따라하거나 저가 경쟁으로 시장을 몰아가게 되면
해법이 거의 하나 밖에 없습니다. 바로 '송곳브랜드' 인데요.
1. 패키지디자인
2. 제품명을 튀게 / 명확하게
3. 비주얼부분을 강화시키는 방안
등이 경쟁업체와 급을 다르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큰 비용은 물론 전문업체들을 고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ldteahouse1662/products/674850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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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을 적게 드리고 현재 상세페이지에서 개선할 수 있는 여력은 '고객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셔야 합니다.
산모를 중심으로 인터뷰 영상 or 인터뷰컷만 몇개 있더라도 훨씬 다르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omebello/products/483494475
지금 사업을 하신 지 꽤 오래 지나셨고 단골 혹은 산후조리원등의 연줄들이 있으실 거라 짐작이 되구요.
그 분들을 활용하여 더 공감되게, 고객의 입장에서 더 설득력 있는 구성을 최상단에 만들어서 배치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