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치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제작
랜딩페이지 기획 & 제작
작업기간 2017.07~2017.08
디자인업체 : 써니사이드웹
쇼핑몰 기획 및 제작 : 머니콘텐츠
사진 촬영 : 머니콘텐츠
디자인 책임자 : 조얼 대표
총책임자 : 조얼 대표
http://storefarm.naver.com/cashwear/products/2194720738
웹기획의도:
"캐시워크, 스마트워치 1위를 향한 마케팅기획"
상품이 가진 컨셉을 가장 쉽고 명확하게
캐시워치는 캐시워크라는 히트앱을 기반으로 만든 스마트워치입니다. 캐시워크는 걸으면서 적립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앱으로 스마트워치와 결합되면 말그대로 돈버는 시계가 됩니다. 즉, 돈버는 스마트워치. 이 강렬하고 쉬운 개념을 중심으로 마케팅전략을 짜고 랜딩페이지를 기획했습니다.
설득시킬 수 있도록 길게, 재미있게 길게
머니콘텐츠의 랜딩페이지는 매우 긴 편입니다. 그 이유는 노출이 적은 쇼핑몰마케팅의 현실에서 한명 한명의 방문자가 매우 중요하고 또 그들을 설득시킬 수 있는 충분한 이야기가 상세페이지에 녹아있어야 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길면 무조건 팔린다' 라고 말한 광고업계의 전설 데이비드 오길비가 한 말을 뼛속에 새긴 머니콘텐츠의 마케팅은 이 긴 페이지를 고객이 '재미있게'읽을 수 있도록 좋은 은 사진, 흥미로운 기획, 뛰어난 디자인, 고객의 8가지 생명력을 건드리는 카피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모든 불안을 안심시키는 리얼후기확보
우리는 고객을 매혹시키는 것보다 고객의 불안감을 없애는 데 더 주목합니다. 아무리 매혹적이라도 불안하지 않으면 망설이는 게 인간의 본성이라면 그 불안을 가장 쉽게 해소하는 방법은 리얼후기의 확보입니다. 스마트워치에 대한 불안감부터 고객이 예상하는 모든 불안감을 해소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상세페이지 모습